0.시작하기
1.회원관리
2.출석관리
3.라카관리
4.만료,잠수회원
5.회계관리
6.통계관리
7.SMS관리
8.센터관리

출석관리

이지스포 로그인을 한 후에 카드를 인식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된다.
 

터치패널,마그네틱리더기 또는 바코드스캐너로 회원카드를 인식시키면 위와 같이 (3) 영역에 메세지가 출력되고 (2)영역에 출석
 
목록이 추가 되게 된다.  메세지를 미쳐 보지 못하여 기간이 만료된 회원을 체크하지 못한 경우에도 만료일에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출석체크 이후에도 기간이 지난 회원을 쉽게 식별이 가능하다.
 
(3)영역에 출력 되는 메세지는 다음과 같다.
 
1. 지정되지 않은 카드번호 입니다
-> 카드가 아무 회원에게도 배정되지 않은 카드 , 즉 공카드라는 것이다.
 
2. 아직 이용가능 날짜가 아닙니다.
-> 티켓 등록시에 시작일을 좀 늦추어 아직 시작일에 도달하지 않은 상태 ( 날짜를 조정하여 앞당겨주면 된다)
 
3. **** 이용가능날짜가 지났습니다!! ****
-> 티켓기간이 마지막날짜가 지난 상태
 
4. 티켓이 없습니다
-> 회원은 등록한 상태이지만 티켓이 아무것도 등록되지 않은 상태
 
5. 회원카드를 다시 입력해 주십시요
-> 잘못된 회원카드를 인식시켰을때 나타나는 현상
 
6. 정상 출석 하였습니다
-> 기간이 유효한 회원의 정상적이 출석상태
 
7. 티켓 종료일 (N)일 남았습니다
-> 티켓 마지막일이 5일 이하부터 나오는 메세지로 남은일수(N)가 출력된다.
 
8. 오늘이 마지막 유효일입니다.
-> 메세지 그대로 오늘이 티켓종료일인 경우 , 재등록을 권할때
 
9. 일시정지가 해제되었습니다.
-> 일시정지 했던 회원이 정지한 후 처음으로 출석을 한경우 일시정지가 해제됨과 동시에 출석체크됨

10. 정상 출석 (N)회 남았습니다 
-> 티켓기간이 유효한 회원이고 출석횟수를 제한한 회원의 경우 남은 출석횟수를 표시해준다.
 
11. *** 사용횟수가 소진되었습니다. ***
-> 티켓기간이 유효한 회원이지만 출석횟수를 제한하여 횟수가 모두 소진된 회원
 
 
 
 
- 출석현황 전체보기 -
 
출석관리 > 출석현황
 
 
날짜를 조절하여 지난 날짜의 출석 현황도 볼수있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티켓유효일이 지난 회원의 경우에 빨간색으로 표시
 
되어 만료된 회원의 출석 여부를 쉽게 식별이 가능하다.
 
x 버튼을 누르면 출석한 회원의 기록을 삭제 할수 있다 ( 관리자아이디만 삭제 가능 )
 

 - 시간대별 출석관리 -
 
출석관리 > 시간대별출석
 

위 화면에서 보듯이 각 시간대별 출석인원과 함께 파란색 그래프로 현황을 볼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