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작하기
1.회원관리
2.출석관리
3.라카관리
4.만료,잠수회원
5.회계관리
6.통계관리
7.SMS관리
8.센터관리

라카관리

이지스포에서는 센터에 구성되어 있는 라카 층수와 라카 구역별로 그대로 구현하여 라카 배정시에 좀더 쉽게 현황 파악이
 
가능하도록 초기에 세팅이 된다.
 
- 라카 셋팅 예시 1 ( 복잡한 구성의 라카구성 )
 
 
 
- 라카 셋팅 예시 2 (단순한 구성의 라카구성)
 

위 두가지 경우의 라카현황은 실제 셋팅된 센터의 라카 구성으로 예시1의 단순한 구성과 예시2의 복잡한 구성도 위와 같이
 
최초 셋팅이 가능하여 라카를 배정할때 안좋은 위치 파악 및 구역별 라카 현황을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 라카 배정 하기 -
 
회원정보에서 티켓등록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위 티켓등록 화면에서 "라카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작은 창으로 라카현황이 보이게 된다. 보이는 라카 현황창에서 파란색
 
으로 채워지지 않은 라카번호를 클릭하하며 라카 번호가 셋팅되어 티켓등록을 하면 라카셋팅이 완료된다.
 
 
- 재등록시 라카 배정 -
 
최초 등록시에는 위와 같이 해주면 되고 기존에 라카를 사용하는 회원이 재등록을 할경우에는 아래와 같다.
 

기존에 라카를 사용하고 있는 회원일경우 티켓등록 화면에서 기존 라카 선택
 
기존 라카 선택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라카번호 선택이 가능하다.
 
 
 
 
 
 
- 만료라카 -
 
 

라카관리 > 만료라카
 
위 기능은 라카사용기간이 만료된 회원들의 라카를 일괄적으로 빼거나 SMS 문자를 발송할수 있다.
 
라카 사용기간 만료후 1,7,14,20,30,60일 기준으로 조회가 가능하여 각 센터 라카 정책에 맞게 라카를 비울수 있다.
 
* SMS 보내는 방법
1. 먼저 SMS를 보낼 회원의 체크박스를 선택한다. 조회된 회원 전원에게 보낼시에는 가장 상단의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전체가 선택이 된다.
2. 우측 "문자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기존 문자 보내는 방법과 동일하게 문제를 보낼수가 있다.
 
* 라카 일괄 빼기
1. 재등록 횟수 및 라카 만료일 등을 보고 라카를 뺄 회원의 체크박스를 체크해 준다.
2. 라카에 물건이 있어서 라카보관장소에다가 보관을 했을경우는 라카보관장소를 선택한다. 물건이 없이 라카를 뺀경우는
선택하지 않는다.
3. "라카빼기" 버튼을 누른다.